본문 바로가기
포냥일상

김포 빵집 '썸원스브레드' someonesbread

by 포냥부부 2021.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는 언니 집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빵집을 들렀습니다.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빵집이에요!

 

빵의 종류가 많은 곳은 아니에요. 테이블도 뒤쪽으로 몇 개 없는 곳이랍니다.

유모차가 들어갈 수가 없는 곳이에요. 😥 그래서 전 빵을 사서 집에서 먹었어요.

 

제가 3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빵이 이것밖에 없었어요. 종류가 많이 없어서 엄청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스콘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재방문 한 곳이라 스콘이 아직 남아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스콘을 3개 사고 크로와상 버터가들어간 프레첼을 샀습니다. 

스콘은 텁텁한듯 부드러운 그 맛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크로와상은 다음날 먹었는데 날씨에 습해서 그런지 하루가 지나니까 빵이 눅눅해져서 맛이 없어졌어요.

눅눅해질 수 있는 빵은 사서 바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스콘은 하루가 지나도 맛있었습니다. 프레첼빵도 하루가 지나도 맛있었어요. 

여기 소금빵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사 먹어봐야겠어요.

 

김포 오신다면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원래 빵을 찾아먹는 사람이 아니었는데 요즘 스콘이 너무 맛있어서 

빵집을 돌아다니고 있네요.

마산동에 스콘 맛있다는 집에 있어서 다음번에는 거길 가볼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