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자담치킨 '스리라차키친'

by 포냥부부 2021.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리라차 치킨을 먹었습니다. 

저희 동네에 자담치킨이 있는데 그것도 3개나! 근데 먹으려고 할 때마다 전화를 안 받는 거예요.

이번에는 꼭 먹겠다는 의지로 전화를 계속해서 다행히 한 곳에서 시킬 수 있었습니다.

배달이 1시간 반 걸리고 배송비도 3천 원 든다고 했는데도 먹겠다고 시켰습니다.

 

양파채를 안 주셨어요. 

다 먹고 다음날 양파채가 없다는 걸 알아서 말은 안 했는데 

다음에 시킬때 신경 써달라고 해야겠어요.😥

 

배달도 도영이 자는 시간에 딱 맞춰와서 일단 도영이에게 양해를 구하고 치킨을 먹었습니다.

(엄마 배고픈게 먼저야^^)

일단 닭다리를 한입 했습니다.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오래 걸려서 받은 보람이 있는 맛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양념을 매콤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고기에서 냄새도 안 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핫 마요 딥소스는 스위트 한 매콤함이었어요. 굽네에 고추 바사삭 소스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굽네 마블링 소스보다 살짝 매운맛이 나는 소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마블링 소스도 워낙 좋아해서 맛은 있었습니다.

 

맵기는 신라면 정도인데 매운 게 계속 남아있지 않고 달달한 맛과 함께 사라집니다.

그래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도 도전해 볼 수 있는 맵기였어요.

스리라차 맛은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굳이 느끼자고 해야 나는 맛이 이었어요.

하지만 맛있는 소스여서 재구매의사는 있습니다.

 

예전에 한번 자담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었는데 

당일에는 괜찮았는데 다음날 먹으니 닭 냄새가 났어서 그 이후로 먹지 않다가 

이번에 스리라차가 나와서 먹어보고 싶었던 건데

전화만 잘 된다면 당분간은 자담에서 계속 시켜먹을 것 같아요.

 

비 오는 날 배달 온건 데도 겉바속촉이 된다니

당분간 치킨은 자담에서 시킬 것 같아요!🥰

 

 

 

 

 
자담치킨 양촌구래점
T. 031-998-9655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2로60번길 57
15:00 - 23: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