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모현상회 '연어 스테이크'

by 포냥부부 2021. 7.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플렉스 마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먹어봤습니다.

 

두 가지를 먹어봤어요!

스위트 갈릭 연어 스테이크 / 핫 치즈 연어 스테이크

 

[스위트 갈릭 연어 스테이크] 150g

 

제품명과 같이 달달한 갈릭맛이 났습니다.

생각보다 마늘의 향이 진하게 나서 좋았는데

소스의 맛이 강해서 마지막에는 조금 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연어는 비릿 맛도 안 나고 냄새도 나지 않았어요.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식사로 먹기에는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었고 안주나 다이어트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핫 치즈 연어 스테이크] 150g

 

치즈가 많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매콤 고소 달달한 맛이 나는 연어 스테이크입니다.

이 제품도 소스가 조금 짜요.

연어의 느끼한 맛을 매콤함으로 잡아주는 맛이 었습니다.

스위트 갈릭 먹고 먹었는데 느끼함이 싹 가셨어요. 

 

 

표시사항을 보면 영양성분이 없어요.

식품유형이 기타 수산물가공품인데 필수 영양표시대상이 아니라 없는 것 같았습니다.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쉬워요.

영양성분 표시는 매출액에 따라 2026년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요즘 많이들 영양성분으로 보고 구매들 하시니 대상 식품이 아니어도 표시를 하는 제품들도 많더라고요.

2026년에는 많은 제품들에서 영양성분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 운동 전에 가볍게 먹는다고 먹었는데 맛있어서 두 개를 다 먹어버렸네요.

다음에는 안주로 술 하고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배가 차니 운동가기 싫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