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흰우유 아이스크림'

by 포냥부부 2021. 7.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우유에서 아이스크림은 만들었다고 해서 한번 사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한번 사서 먹었습니다.

 

겉도 아주 맘에 들어서 맛도 엄청 기대한 제품이었어요.

깔끔하게 되어있는 게 딱 제 스타일입니다.😁

 

총 내용량 474ml
총 칼로리 687kcal

역시 아이스크림은 칼로리를 무시할 수 없네요. 

양심상 반은 남겼습니다.

 

 

역시 흰 우유 아이스크림답게 맛은 진짜 우유맛이었어요.

남편은 심심하다고 하더라고요. 전 심심한 맛에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우유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이 먹으면 별로라고 할 것 같은 맛이에요.

빵 하고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크래커에 올려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초코맛과 딸기맛도 있는데 다음에는 그걸 사 먹어 봐야겠습니다.

정말 초콜릿 우유와 딸기우유맛이 날 것 같아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