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냥일상

김포 호수공원 스시집 '스시뷰'

by 포냥부부 2021.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을 다녀왔어요.

산책하고 공원 옆에 초밥집으로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스시뷰' 라는 초밥집이었어요. 공원 바로 옆에 있는 건물에 있답니다!

산책하면서 몇번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이번에 가게 됐네요.

 

실내는 널찍했어요. 유모차를 끌고 갔는데 피해 주지 않고 충분히 먹을 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메뉴판 가격이 싼편은 아니예요.

주변에 제가 잘 가는 초밥집보다 가격은 살짝 높은 편이었어요.

가볍게 먹으려고 간 거라 초밥만 나오는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스시뷰 스페셜 B세트 22,000원과 튀김우동 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샐러드, 초밥 10P, 튀김, 모밀, 튀김우동 이렇게 나왔습니다.

 

튀김은 새우튀김 파프리카튀김 피망튀김(?) 깻잎튀김 그린빈같은 튀김 고구마튀김

 

제가 자주 가던 초밥집은 24,000원에 초밥, 사시미, 왕새우튀김과 짬뽕도 나오는 곳이라

22,000원 구성이 많이 아쉬웠어요.

 

요리들도 제 입맛에는 맛있다고 느끼지 못했어요.

소고기 초밥은 무제한 회전초밥집에서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 모밀하고 우동도 미지근하게 나왔습니다.

튀김은 파프리카가 나와서 신기하더라고요. 

 

못 먹을 정도로 심각하게 맛없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 많이 아쉬웠던 식사였어요.

그리고 제가 와사비를 잘 먹지 못하는데 여기 와사비는 하나도 맵지 않아서 듬뿍 찍어먹었습니다.

 

그래도 도영이와 남편과 처음 나와서 외식한 거라 소주 한 병에 싹싹 비우고 왔습니다.

재방문을 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뷰는 참 이쁜 곳이었어요. 

들어가서 탁 트인 뷰보고 기분 좋게 시작해서 그런지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지는 않았지만 기분은 안 나빴던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편하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해가 지면 공원이 잘 안 보여서 저녁에 가시는 분은 분수쇼 시간 맞춰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스시뷰 
T. 031-984-5562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 304
평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