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나연이모가 선물한 떡뻥

by 포냥부부 2021.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나연 이모가 선물해준 떡뻥이 도착했습니다.

맘스미에서 시켜준 떡뻥이에요. 열었는데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본인이 먹을 과자인걸 아는지 도영이도 보고 엄청 신나게 웃었어요. 🤣🤣🤣
양도 많고 맛도 여러가지라 감동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많이 보내주다니...

현미, 당근, 시금치, 단호박, 백미, 사과&당근, 자색고구마, 큐브 요구르트 사과칩, 큐브 요구르트 딸기 칩, 큐브 요구르트 배칩까지 너무 많아서 언제 다 먹나싶네요ㅎㅎ
다행히 유통기한은 2022년까지여서 걱정 없이 천천히 다 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도영이는 아직 백미밖에 먹을 수 없어서 백미만 뜯어봤습니다.
백미 떡뻥은 두껍고 긴 모양이었어요. 아기가 잡고 먹기 편한 모양이었습니다.
엄청 쉽게 녹는 스타일은 아니고 아기가 침으로 서서히 녹여서 먹을 수 있게 나와서 오래 잡고 먹을 수 있답니다.
1 봉지의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과대포장 느낌이 나네요.😅

봉지에 지퍼팩이 있어서 보관은 용이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미 딴 과자는 오래 보관하면 눅눅해지니 많은 양의 떡뻥이 들어있는 것보다는 적당히 들어있는 게 좋을 것 같긴 해요.

도영이에게 먹여본 결과 아주 맛있게 순삭 했습니다.
빨리 이유식이 진행돼서 다른 떡뻥도 먹여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우리 도영이가 먹성이 너무 좋아서 뭐든 잘 먹어주니 나연 이모도 이뻐서 사주신 게 아닌가 싶네요.
전 나연 이모 덕분에 당분간은 떡뻥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고마워요 나연 이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