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액상분유 앱솔루트 명작 후기

by 포냥부부 2021.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영이는 완분을 하는데 밖에 오래 외출하다 보면 짐이 한가득이에요.ㅠㅠ

그래서 고민하던 중 조동 언니의 추천으로 앱솔루트 명장 액상분유를 사봤습니다.

도영이는 힙을 먹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힙을 먹였는데 토 냄새가 엄청나더라고요.

그래서 추천받은 매일에서 나온 앱솔루트 명장으로 먹여봤습니다.

 

도영이가 아직 6개월은 아니지만 곧 5일 후면 6개월이 되니 6-12개월이 먹는 액상분유를 샀습니다.

일단, 처음 먹였던 힙하고는 용량이 달랐어요. 힙은 200ml이고 앱솔루트 명작은 240ml입니다.

맛은 일반 분유보다 단맛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액상분유는 다 조금씩 달다고 해서 어쩔 수 없나 봐요.

 

도영이는 먹고 토하거나 설사를 하지 않고 잘 먹어주었어요.

액상분유는 실온 보관 가능하며 데워 먹이지 않아도 상관없다고 해요.

그래서 전 데워도 먹여보고 데우지 않고도 먹여봤는데 둘 다 잘 먹었고 소화도 잘 시켰습니다.

 

성분을 꼼꼼히 보는 편은 아니라 많은 비교를 해보지는 않았어요.

먹어서 이상 없으면 먹이는 편입니다. 🤣

 

액상분유에는 전용 니플을 끼워서 먹이는데 제가 산 24개입 1박스에는 들어있지 않았어요ㅠㅠ

따로 주문했는데 택배 파업으로 지연 배송된 상황입니다.😥

니플은 아이엠 마더, 베비언스꺼와 호환이 돼서 같이 쓸 수 있다고 하니 꼭 앱솔루트 명장 니플만 찾지 않아도 돼요!

 

액상분유를 사고 나서 짐이 진짜 많이 줄어서 너무 편해졌어요. 행복 행복

도영이도 무거운데 짐까지 무거우면 진짜 힘들거든요. 

액상분유를 만들어준 분께 꼭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