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냥일상

마산동에 새로 생긴 인생닭강정

by 포냥부부 2021. 6.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마산동에 인생 닭강정이 새로 생겼어요.

요즘 핫하다고 해서 저도 사 먹어봤습니다.

 

오늘 꼭 사 먹어야 될 이유도 있었어요.

바로 인생 닭강정이 오픈 행사를 했습니다!!! 

 

오후 4시부터 시작이었고 전 6시에 갔습니다.

인생 닭강정 앞에 줄이 진짜 길어서 1시간 이상은 줄을 서야 되는 상황이었어요.

사장님이 200인분 준비해두었다고 걱정 말고 줄 서도 된다는 말에 줄을 서서 사 왔습니다.

 

매콤 닭강정과 마늘간장 닭강정 2 가지 맛을 사 왔어요.

1인당 한 마리였는데 아기도 살 수 있다 하셔서 2마리를 샀습니다.

사 오고 보니 다른 맛도 궁금해서 씻고 오후 8시에 한번 더 다녀왔어요.

 

사람이 별로 없어 바로 달려가서 줄을 섰습니다.

제 뒤로 두 사람 더 받고 재료가 소진됐다는 소리를 듣고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소진 직전 샀다는 게 뭔가 기분이 좋았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도 두 가지 맛을 샀어요.

치즈 닭강정과 수원 왕갈비 닭강정으로 반반해서 샀습니다.

이미 집에 2마리가 있어서 2마리를 사기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반반은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반반으로 사봤습니다.

 

마늘간장 / 매콤 / 수원 왕갈비 / 치즈

일단, 마늘간장부터 먹어봤어요.

간장 베이스에 마늘향이 살짝 나는 정도였습니다. 생각했던 맛 그대로였어요.

식은 후 먹은 건데도 맛이 좋았습니다. 따뜻할 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매콤은 사장님이 분명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다고 하셨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신라면보다 훨씬 맵습니다.

청양고추의 매운맛은 아니고 캡사이신의 매운맛처럼 입에 넣자마자 맵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매운 기운은 입에 오래 남았습니다. 

매운걸 잘 먹는데도 매웠고 단맛이 없는 매운맛이어서 제 입에는 맛있지 않았어요.

 

수원 왕갈비는 마늘간장 닭강정에 마늘이 빠진 맛?

간장 베이스가 비슷해서 같이 먹으니 큰 차이가 나는 간장 맛이 아니었어요.

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맛이에요.

 

치즈는 남편이 먹어보고 영화관 팝콘 맛과 비슷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치즈에 옥수수가루가 들어간 맛? 익숙한 맛인데 생각이 안 나네요.

맛은 있었어요. 허니머스터드와 아주 잘 어울리고 적당히 느끼한 맛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단품으로 먹으면 조금 느끼할 것 같아 매운맛과 같이 드시는 걸 추천해요.

 

 

메뉴입니다. 7가지 맛 중에 4가지를 먹어봤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있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일떡삼닭 패키지로 못 먹어봤던 3가지 맛을 사 먹어봐야겠어요.

 

 

 

 

 

인생닭강정 김포마산역점
T. 031-996-3955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167 마산동 이루프라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