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냥일상

홍대마늘떡복이 홍마떡 김밥, 떡볶이

by 포냥부부 2021. 6.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녁을 못 먹고 아기를 재웠다고 하니까

남편이 회식끝나고 떡볶이를 사 왔어요.

튼실김밥 / 돈까스김밥 / 마늘면볶이

홍대 마늘 떡볶이 홍마떡에서 튼실 김밥, 돈가스 김밥, 마늘 면볶이 이렇게 사 왔습니다.

처음 오픈했을 때 먹어봤는데 그때는 맛이 없어서 많이 실망을 했었는데

오늘은 맛이 다르더라고요.

 

튼실 김밥은 기본 김밥이에요.

우엉, 계란, 당근, 햄, 깻잎, 단무지가 들어가요.

신기하게 깻잎이 기본으로 들어간 김밥이었어요.

제가 깻잎은 좋아하는 편이라 은은하게 나는 깻잎의 향이 좋았습니다.

우엉과 당근, 단무지까지 식감을 살려줄 재료들이 많이들 어가 씹는 재미가 있는 기본 김밥이었습니다.

살짝 아쉬운 건 밥에 김밥 밥의 특유의 향과 맛이 많이 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밥이 조금만 더 고소했으면 정말 맛있었을 것 같아요.

 

돈가스 김밥이에요. 돈가스, 샐러드, 샐러드 소스, 피클이 들어간 김밥입니다.

맛은 돈가스 한 접시를 시켜서 먹는 기분이었어요.

돈가스를 소스에 찍어 한입먹고 샐러드와 피클을 먹은다음 밥을 먹은 기분이었어요.

남편이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여기 김밥을 또 사 먹을 의사 100%라고 할 정도로 맛이 있었습니다.

기본 소스가 맛이 있어서 손이 잘 가는 메뉴였어요.

 

떡볶이는 가락국수 면과 떡이 같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면으로 떡볶이를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떡을 안 좋아는 사람이 먹으면 좋을 메뉴였습니다.

떡의 식감은 쫄깃한 감은 없는 밀떡이었습니다.

이름처럼 마늘맛이 강한 떡볶이고 맵기는 적당하고 단맛이 강해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예요.

다만 아쉬운 건 마늘 후레이크가 눅눅하게 왔다는 거예요.

떡볶이는 쫀득하고 마늘 후레이크는 바삭해 둘이 같이 먹었을 때 맛을 극대화해줘야 되는데 

마늘 후레이크가 너무 질겨서 다 안 먹고 남겼습니다.😓

 

처음에 너무 기대하고 먹어서 실패했었는데 

늦은 밤 공복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늘 면볶이  9,000원

튼실 김밥 3,500원

돈가스 김밥 4,500원

 

떡볶이는 양에 비해 많이 비싼 편이고

김밥은 주변시세랑 비슷합니다.

 

마늘맛이 그리울 때 가~~~ 끔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