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냥일상

김포 스콘 카페 '비토스콘'

by 포냥부부 2021.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스콘에 빠져서 스콘을 찾아다니던 중 가까운 곳에 스콘이 맛있다는 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테이블이 작게 있어서 커피도 마시며 스콘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를 안고 들어갔더니 친절하게 스콘을 담아주셨어요.

제일 잘 나가는 메뉴들로 추천받아 샀습니다.

 

제가 산 스콘은 플레인 스콘, 대파 치즈 스콘, 얼그레이 스콘, 치즈 스콘입니다.

 

플레인은 딱 스콘의 맛이었어요. 고메 버터의 향이 풍부한 수제 스콘이라고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부드러운 스콘의 맛이 매력이 있었어요.

 

대차 치즈 스콘은 야채 과자? 같은 느낌의 스콘이 었어요.

먹는 내내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어디서 먹어봤더라?" 이러면서 먹었는데 끝내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그나마 비슷하게 생각난 건 야채 과자였어요. 비스켓으로 된 야채과자 맛이 살짝 납니다.

 

얼그레이 스콘과 치즈 스콘은 재료의 맛이 강하게 나는 스콘이었어요.

진한 얼그레이와 치즈의 맛이 좋더라고요.

 

제일 맛있었던 건 플레인이었어요.

원래 즐겨먹는 맛이기에 다른 맛이 이기지 못했네요.

 

여기 스콘은 안에 들어간 재료의 맛이 진하게 나는 스콘이었어요.

제가 산 4가지 이외에도 버터 갈릭 / 초코칩 / 옥수수 / 말차 화이트 초코 / 오레오 / 코코넛 / 피넛 / 에스프레소 / 바질가 있었는데 다 사 먹어보려고요.

여기 스콘은 안에 들어간 재료의 맛이 진하게 나는 스콘이었어요.

다른 곳에서 초코 스콘은 먹어봤는데 초코의 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던 적이 있는데 

여기는 안에 들어간 재료의 맛이 진해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제가 산 4가지 이외에도 버터 갈릭 / 초코칩 / 옥수수 / 말차 화이트 초코 / 오레오 / 코코넛 / 피넛 / 에스프레소 / 바질이 있었는데 다른 것 들도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재방문 예정입니다.

 

너무 늦게 가면 종류가 많이 없다고 하니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늦게 가신다면 인스타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토스콘
T. 0507-1469-5890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148번길 8-20 103호 비토스콘
11:00~20:00 소진 시 조기마감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명절 당일 휴무
주차장 협소 (뒷 편에 있음)
https://www.instagram.com/vitoscone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