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냥일상

김포 우동 맛집 '역전우동 0410'

by 포냥부부 2021.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이마트로 장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이마트 옆에 포장마차가 생겼더라고요.

제가 포장마차에서 잔치국수나 우동을 먹어보는 게 소원인데

아기가 없을때는 포장마차가 근처에 없어서 못 먹었고 지금은 아기가 있으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마트에서 가까운 역전우동0410 김포구래점을 찾아갔습니다.

 

 

출처 : 카카오맵 (kakao.com)

바 형식의 테이블이 있었고 테이블은 2인 기준 9개가 있었어요.

출입구 쪽의 테이블 4개는 붙여서 4인으로 쓸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매장 자체는 크지 않아서 사람이 많으면 못 갈 것 같았습니다.

 

여기는 주문, 결제를 키오스크로 하더라고요.

 

얼큰우동을 먹고 싶었는데 겨울 한정이라 먹지 못했어요.😥

이번 겨울에 다시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얼큰우동과 비슷한 게 매콤모둠어묵우동 밖에 없어서 그걸 시켜봤습니다.

 

매콤모둠어묵우동 곱빼기 6,500원
돈가스 덮밥 모밀 세트 7,500원

 

우동의 국물은 깊은 맛은 아니었어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고명으로 미역과 다데기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다데기는 살짝 숙성이 덜 된 건지 텁텁한 맛이 많이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국물이 너무 안뜨거웠어요. 

따뜻하게 호호불어 먹어야 맛이 있는데 미지근해서 너무 많이 아쉬웠습니다.

이 점만 빼면 맛있었어요. 어묵도 맛있었고 면도 국물이 잘 배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까스 덮밥은 돈까스의 양이 적다고 남편이 투덜거렸어요.😂

한입 뺏어 먹어봤는데 우동 집에서는 면을 먹는 게 제일 인 것 같아요.

남편 말로는 제가 만든 게 더 맛있다고 했어요.🤭

모밀은 정말 제스타일이었습니다.

다음에 오면은 냉모밀과 냉우동을 먹어봐야겠어요!

 

아기를 데리고 가서 진짜 후딱 먹고 나왔는데 

다음에는 여유 있게 가서 사이드 메뉴도 같이 시켜 먹어보고 싶네요.

 

 

역전우동 0410 김포구래점
T. 031-987-2233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76번길 21 애플상가 1층
11:00 ~ 21:30
라스트오더 ~ 21:30
주차장 협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