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라일기

21.06.27 생후 170일 아기상처, 베임상처

by 포냥부부 2021.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발톱 정리하다가 아들 발에 상처가 났어요😥
가위로 다듬어주는데 움직이는 바람에 발을 베였어요.

아기가 손톱으로 상처를 낸 적은 있지만 이렇게 제가 낸 적은 처음이에요ㅠㅠ
처음에 깜짝 놀라서 바로 소독약을 가지고와 뿌려줬습니다.

아기 낳을 때 샀던 소독약인데 사용하고 싶지 않았는 데 사용하는 날이 왔네요.

아기는 스테로이제가 들어가 있는 연고를 사용하면 안 돼서
아기 엄마라면 하나는 무조건 구비해두는 비판텐을 발라줬습니다.
정말 만능인 것 같아요.
그래도 더 빨리 나을 수 있는 약이 있는지 약국 가서 물어보고 사려고 합니다.

물도 닿으면 안 된다고 하네요.
아기들은 작은 상처로 시작해 병이 올 수도 있다고 하니 다 나을 때까지 많은 신경을 써줘야 될 것 같습니다.

제 잘못으로 상처를 내서 너무 맘이 아픈 하루였어요.
다음에 손, 발톱 다듬어줄 때가 많이 걱정되네요😭

반응형

댓글